바로가기 메뉴

입·퇴사신청

입·퇴사안내

유의사항

  • 감염병 및 재난 발생 시 입사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VID-19. 메르스 등)
  • 보건당국의 지침이 있을 경우 진단검사 결과지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남학생 우촌학사 2~3층 사용으로 엘레베이터 및 옥상정원 사용 불가

입사안내

모집인원

총 모집인원240

2인실

160
  • 남학생(16실) 32
  • 여학생(64실) 128

4인실

80
  • 남학생(06실) 24
  • 여학생(14실) 56
입사자격
  • 신구대학교 재학생
  • 건강검진 이상 학생 제한 (흉부방사선 검사 등)
선발기준
  • 신입생은 통학거리와 소요시간, 입학성적 등을 고려하여 선발
  • 재학생은 통학거리와 소요시간, 직전학기 성적, 상·벌점 등을 고려하여 선발
  • 동일조건일 경우에는 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적 배려대상자와 대학발전에 공로가 있는 학생을 우선 선발
신청방법

홈페이지 내 입·퇴사신청 > 입사신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제출 서류
  • 신청서
  • 주민등록등본
  • 건강검진 결과서 (3개월 이내 발급분만 유효)
    • 보건소 또는 병원급 이상의 진단서, 전염성 질환 확인용
    • 기숙사 입주시에 원본 추가제출
    • 검진항목 : 흉부방사선검사
    • 중원구보건소 민원실 : 신구대 기숙사 제출용 흉부 X선 촬영 (720원)
기숙사 입주비(4개월 기준)

기숙사 입주비(4개월 기준) 표

구분 보증금 입주금 합계 비고
2인실 100,000 1,180,000 1,280,000 295,000 X 4개월
4인실 100,000 768,000 868,000 192,000 X 4개월
  • 자치회비 별도부과예정
  • 기숙사비 납부방법: 납부기간에 가상계좌 부여 예정
  • 공과금(전기, 도시가스 및 상하수도요금)은 포함입니다.
  • 방학기간 기숙사를 계속 사용하기를 원하는 학생은 학기말 연장 신청에 의거 사용이 가능함.
  • 기존 퇴사 일자보다 일찍 퇴사할 시 남은 퇴사일이 14일 이내일 경우 입사비 미환불
  • 단, 휴학, 질병, 자퇴 등 특별한 사유로 생활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

기숙사특징

  • 식사
    • 입사자의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다목적실의 쿡탑, 전자레인지, 냉장고를 이용하여 식사 해결
    호실배정
    • 호실규모, 입사인원, 사생의 소속 학과, 학년 및 나이 등을 고려하여 배정 원칙
    • 입주신청은 학기 단위입니다.
    • 미입사로 인한 공실이 발생할 시 방배정 결과와 상관없이 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공시설
    • 호 실 : 침대, 냉·난방시설, 냉장고, 책상, 책꽂이, 옷장, 비데, 유무선 인터넷 등
    • 공동실 : 세탁기, 건조기, 전자레인지, 쿡탑, 정수기. 다리미 등
    • 각 층별 탕비실 및 휴게공간 마련
    • 대학교 편의시설 이용 가능(체육관 체력단련실 등)
    개인준비물

    침구류(매트커버, 이불, 베개), 세탁도구(세탁세제, 옷걸이, 세탁망, 빨래건조대, 빨래바구니), 세면도구(비누, 칫솔, 치약, 샴푸, 수건), 청소도구(손걸레), 노트북 소지 가능(랜선 준비), 개인 스탠드, 개인소지품, 슬리퍼, 조리도구(냄비, 수저) 등

기숙사 입주생 모집 현황

기숙사 입주비(4개월 기준) 표

층별 2인실 4인실 층별인원 비고
2 8 3 28 관리사무실
3 8 3 28
4 9 - 18
5 13 2 34
6 12 3 36
7 12 3 36
8 12 3 36
9 6 3 24
합계 80 20 240

퇴사안내

중도 퇴사 안내

운영규정 제 17조에 의거 사생은 원칙적으로 학기 중에 퇴사할 수 없습니다. 다만, 휴학, 질병, 자퇴 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때는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 퇴사할 수 있습니다.

중도 퇴사 절차
  1. 1. 우촌학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퇴사신청

    중도퇴사신청
  2. 2. 미래창의관 220호 학생서비스팀에
    직접 방문하여 원본 서류 접수

  3. 3. 개인 물품 정리 및 방 청소
    (개인 물품은 모두 실 밖으로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4. 4. 시설물 확인 및 청소검사
    (시설물 파손 및 분실은
    보증금에서 공제)

  5. 5. 기숙사카드 반납 후
    퇴사완료

만기 퇴사 절차
  1. 1. 우촌학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퇴사신청

    만기퇴사신청
  2. 2. 개인 물품 정리 및 방 청소
    (개인 물품은 모두 실 밖으로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3. 3. 관리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에 의거
    시설물 확인 및 청소검사
    (시설물 파손 및 분실은 보증금에서 공제)

  4. 4. 기숙사카드 반납 후
    퇴사완료

기타사항

  •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
  • 학생서비스팀031-740-1133~4
  • 우촌학사 4층 관리실031-740-1220